이것저것 N후기

[송내맛집] 맥주 한잔에 바삭한 먹태 한 입, 안주가 맛있는 가성비갑 송내 가맥집 미친 노가리

N잡담러 2023. 4. 20. 10:08
728x90
반응형

배는 두둑이 채웠겠다, 맥주 한잔에 간단히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안주에는 마른안주가 최고 이죠.
저는 원래 마른안주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았는데요.
 
송내에 먹태가 맛있는 곳이 있단 얘길 듣고는, 맛있어봤자 먹태지 별 다를 게 있냐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먹태와 차원이 다르길래, 이건 블로그에 소개해 드려야겠다 생각했어요.
 

[송내가맥집 미친 노가리]

반응형

■ 송내가맥집 미친 노가리
■ 주소 :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73번 길 32 2층
■ 영업시간 : 일~목 16:30~익일 01:00 / 금~토 16:30~익일 02:00
■ 주문메뉴 : 먹태세트(먹태+피데기+각종견과류) 20,000원 / 어묵우동 10,000원
 

송내맛집-송내마른안주-먹태맛집-송내가맥미친노가리
송내 안주 맛집_송내가맥집 미친노가리

 

미친 노가리는 송내역 2번 출구 방면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소 아무 정보 없이 송내를 갔더라면 그냥 지나쳤을 테지만, 먹태가 맛있다는 말에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송내맛집-송내마른안주-먹태맛집-송내가맥미친노가리송내맛집-송내마른안주-먹태맛집-송내가맥미친노가리
송내 안주 맛집_송내가맥집 미친노가리

 

내부가 꽤 넓습니다.

날씨가 좋아진 터라 야장을 좋아하지만, 2층인 관계로 야장은 당연히 없습니다..

다만, 창가 쪽 자리는 폴딩도어로 요즘 같은 날엔 창문을 열어놓고 먹어도 시원하니 좋을 것 같네요.

 

8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창가 쪽에는 자리가 꽉 차있습니다.

좌석이 꽤 많아서, 퇴근 후 회식 2차 장소로도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미친 노가리에 방문했다면, 먹태세트 필수]

 

송내맛집-송내마른안주-먹태맛집-송내가맥미친노가리송내맛집-송내마른안주-먹태맛집-송내가맥미친노가리
송내 안주 맛집_송내가맥집 미친노가리

 

지인의 추천으로 먹태세트와 어묵우동을 주문했습니다.

1차로 배를 두둑이 채웠던 터라 간단한 안주를 원했는데, 미친 노가리의 메뉴는 대부분 가벼운 안주가 많네요.

튀김종류도 있으나, 먹태가 그렇게 맛있다기에 한번 주문해 보았는데요.

 

먹태세트에는 먹태+피데기(반건조오징어)+건바나나+땅콩이 나오는데요.

먹태가 맛있어 봤자 먹태이지,라고 생각했던 것은 오산이었습니다.

 

먹태를 먹을 때, 씹으면서 맨 끝에 남는 질긴 마지막 식감이 별로였었는데요.

미친 노가리의 먹태는 끝까지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마무리도 깔끔하더라고요.

굽는 방법이 다른 건지, 먹태 자체가 다른 건지 신기할 만큼 남달랐습니다. 왜 미친 노가리의 먹태가 맛있다고 하는지 깨달았습니다.

반건조 오징어도 대박입니다..

반건조 오징어도 촉촉하니 질긴 느낌이 1도 안 남습니다.

먹태와 반건조 오징어 세트가 2만 원이라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네요.

마른안주를 먹다가 퍽퍽해질 때즈음 먹는 어묵우동의 조합도 만만치 않습니다.

 

 

처음으로 마른안주가 맛있게 느껴질 만큼의 식감이었습니다.

먹태는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송내에 가면 무조건 2차는 미친 노가리로 가야겠습니다.

 

오늘은 퇴근 후 맥주 한잔에 바삭한 노가리 어떠실까요?

 

 

이상, 내돈내산 먹태 마른안주 맛집 송내가맥집 미친 노가리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