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베이비플러스] 베이비페어 축소판 '베이비플러스 부천점'에서 카시트 구매 후기 (feat. 다이치 올인원 360)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글입니다.
공백기간 2년 사이에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저희 부부의 미니미가 생겼습니다.
아기가 생겨 챙겨야 하는 준비물들은 대부분 당근🥕마켓을 이용했는데요. (아기침대, 모빌 등)
카시트만큼은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새 상품으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베이비페어 축소판, 부천 베이비플러스]
◼︎ 베이비플러스 부천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 248번 길 31
◼︎ 영업시간 : 화-토 10:00~19:00 / 일 : 12:00~18:00 / 매주 월요일 휴무
◼︎ 네이버평점 : ★4.52점
◼︎ 주차무료
저는 베이비플러스 옆에 있는 '초앤유여성병원'에서 출산을 하고, '초앤유산후조리원'에서 산후조리를 하다 보니 산모수첩을 받는 날부터 병원에 갈 때면 베이비플러스를 자주 들려서 구경도 하고, 준비물을 하나씩 구매해 오기도 했습니다.
사실 베이비플러스에서 카시트만 구매한 것은 아니고요.
전부터 보자면 아기 배냇저고리, 손싸개, 머리띠, 쁘리마쥬 태열키트, 기저귀패드, 포그내아기띠, 젖병솔, 아기손톱깎이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베이비플러스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인터넷가격과 똑같거나 단돈 몇십 원이라도 더 저렴하기도 하고, 부천페이 가맹점이다 보니 적게는 5%에서 10%까지 이득이더라고요.
쏠쏠하게 챙겨가는 포인트는 덤이고요.
설명서를 볼 필요 없는 상세한 설명과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직접 설치까지 해주시니까 안 갈 이유가 없겠죠?
[매장 내부]
베이비플러스는 초앤유여성병원 옆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해당건물 주차 시 무료이며, 공영주차장 주차 시 1시간 정도 지급해 주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매장 입구부터 내부까지 꽉 차있습니다.
유모차, 아기용품, 아기띠, 카시트 등 각 종류별로 보기 좋게 분류되어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이 더 저렴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구경만 하고 가자 해서 왔는데, 인터넷보다 몇천 원이라도 저렴하고요.
아기띠 같은 경우는 사용법을, 카시트 같은 경우는 직접 차량에 설치까지 해주시니 안 사면 손해입니다.
[다이치 올인원 360]
저희는 아기가 5월생이다 보니 시트에서 바람이 나온다는 '순성 우노에어'를 구매할 생각으로 방문하였는데요.
사장님과 상담 후에 다이치 올인원 360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우노에어의 바람이 신생아 시트 밑으로 나와서 시원한 느낌이 없어요.)
저의 차량은 모닝이에요. 카시트가 경차에 설치가 되는지 걱정했는데, 아이소픽스 설치 차량은 모두 설치는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조수석이 좁아지는 단점이 생길 뿐)
이때가 한여름이었는데, 사장님이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저는 올해 출시된 신상 버전이 아니고 지난 버전을 구매했는데요. 원단만 바뀌었다고 해서 조금 더 저렴한 지난 버전을 구매했습니다.
다이치 올인원 360은 아이사이즈 인증을 신생아부터 36kg까지 전 연령 모두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이 부분이 다이치 카시트를 선택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였습니다.
아기가 36kg가 될 때까지 이 카시트를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카시트들에 비해 꽤 무거운 무게까지도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뭔가 더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지요.
아기가 커갈수록 겹겹이 쌓여있는 시트를 하나씩 빼면서 쓰다 보면 주니어까지 쓸 수 있다니, 이보다 더 가성비 있을 순 없었습니다.
그리고 a/s 부분!
다이치가 이름만 봐서 저는 외산인 줄 알았는데.. 국내브랜드이더라고요.
그래서 a/s는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구매 후 3개월이 지났는데요.
지금까지 아주 안전하게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 주말에 유모차 구매하러 부천 베이비플러스 또 가려고요.
인터넷보다는 저렴하고 베이비페어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베이비플러스 추천합니다!
이상, 부천 베이비플러스에서 다이치 카시트 구매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